자주 하는 질문

개통한 휴대폰이 불량 같아요. 어떻게 하나요?

관리자, 2020/06/30, HIT : 7146, 추천 : 0

Q.개통한 휴대폰이 불량 같아요. 어떻게 하나요?안녕하세요.

A.OK캐쉬백 스마트폰제휴몰입니다.
주문하신 휴대폰이 불량일 경우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 동일모델, 동일색상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다만, 제조사 정식 A/S센터에 내방하시어 불량 확인증을 첨부 해 주셔야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통신사의 불량 휴대폰 교환 처리지침이 위와같아 고객님께 다소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리며 신속한 처리를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.
추천 글목록
개통한 휴대폰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관리자
개통 후 기존 할부금을 완납해도 되나요? 관리자

상품비교

    • 닫기
    • 닫기
    • 닫기
상호: 엠키즈몰 주식회사. 대표이사 기여운. 사업자등록번호:184-86-03594. 사업자 정보 확인 . 통신판매업신고:제 2024-다산-0882호
주소 (12249)경기도 남양주시 미금로 239 (다산동)

고객센터:1833-6539. 팩스:02-6919-2519. 고객정보관리책임자 : 정순규. E-mail:wizm@wizm.co.kr
(평일 10:00 ~ 18:00, 점심시간 12:30 ~ 13:30, 토요일 일요일 휴무)

Copyright©2020 by OK캐쉬백 스마트폰제휴몰. All Rights Reserved. Hosting by GETMALL

KCP 매매보호(에크로) 서비스
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>

TOP
TOP